본문 바로가기

폴인러브

평창올림픽으로 가는 꿀팁

 

[평창동계올림픽으로 가는 꿀팁]

☆ 공항에서 출발

▶ 인천공항 : 인천공항↔강릉역 2시간 이내(무정차)에 이동합니다.

▶ 김포공항 : 기차(KTX)를 타고 평창역, 진부역, 강릉역에서 내려서 셔틀버스를 통해경기장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(셔틀버스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)

▶ 양양공항 : 기차를 이용할 수 없어 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. 횡계, 진부, 정선, 장평, 강릉 버스터미널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☆ KTX 경강선 안내

▶ 12월 1일부터 올림픽 기간의 KTX 승차권을 코레일톡, 홈페이지, 역 창구에서 사전예매할 수 있습니다. 이 기간에 구매하신 분들은 20%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.

올림픽 관람객과 일반 여행객들의 이동 편의 제공을 위해 누구나 KTX역에서 경기장까지 무료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올림픽 대회 기간 중 숙박 부담 없이 경기관람이 가능하도록 강릉역 출발 기준 청량리행 KTX가 새벽 01:00까지 운행합니다.

올림픽 동안 내국인 (만 29세 이하)을 위한 프리미엄 내일로와 외국인 전용 평창코레일패스를 판매합니다.

 

☆ 고속도로로 출발

▶ 수도권 : 영동고속도로(강릉 방면), 광주원주고속도로(강릉 방면), 서울-양양고속도로(양양 방면)

▶ 충청권 : 중부고속도로(호법 분기점)/중부내륙고속도로(여주 분기점)→영동고속도로(강릉 방면)

▶ 영남권 : 중앙고속도로(만종 분기점)/중부내륙고속도로(여주 분기점)→영동고속도로(강릉 방면)

▶ 호남권 : 호남고속도로→경부고속도로(신림 분기점)/중부고속도로(호법 분기점)→영동고속도로(강릉 방면)

▶ 영동고속도로(강릉 방면) 출구 정보

 *평창IC→휘닉스 스노 경기장

 *대관령IC→알펜시아 올림픽 파크

 *강릉IC→강릉 올림픽 파크

 

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안전하게 도착하시어 즐거운 관람되시길 기원합니다!

'폴인러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설연휴 빈집털이 예방요령  (0) 2018.02.12
덕담나무에서 자라난 희망  (0) 2018.02.12
강압적 뒤풀이 이제 그만!  (0) 2018.01.31
2018년 달라진 교통제도  (0) 2018.01.25
연말연시 음주운전 특별단속  (0) 2017.12.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