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경찰 활동

2013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 안전 다짐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13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 안전 다짐!

- 충북경찰 한자리에 모여 경호·경비·치안·안전 다짐결의 -

충북지방경찰청(청장 홍성삼)에서는

'2013. 8. 14(수) 오전 10시 충주시 가금면 소재 탄금호국제조정경기장에서 '2013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'의 안전다짐하는 "충북경찰 다짐대회"를 가졌다.

이번 다짐대회는, 지구촌 화합과 공동번영 추구의 축제의 장인 '2013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'의 안전한 경호·경비와 외국인 신변보호, 질서유지 등 경찰과 협력단체 협업을 통한 완벽 치안을 다할 것을 결의하기 위하여 마련되었고,

충북지방경찰청장, 충주서장, 모범운전자회, 녹색어머니회, 자율방범대 등 유관단체와 충북청 1기동대, 싸이카, 충주경찰서 경찰관 등 충북경찰 모두가 참여하여 중앙경찰학교 악대 공연을 시작으로 조정대회 성공기원을 위한 다짐결의문 낭독,  한마음 구호 제창, 해상퍼레이드로 행사가 이어졌다.

이 자리에 참석한 홍섬삼 충북지방경찰청장

글로벌 행사인 "2013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의 안전한 운영을 위하여 충북경찰과 협력단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외국인 신변보호, 테러 대비, 경기장 및 숙소 주변 범죄예방, 교통관리에 최선을 다해 줄 것"을 당부하였다.

한편 충주경찰서는 오후 15시에 충주댐 좌안 초소에서 테러대비 자체모의훈련을 실시하는 등 탄금호국제조정경기장에서 테러대비 등 자체모의훈련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신변보호 대비에 철저를 기한다는 방침이다.